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한강나들이 - 토끼와다람쥐

by 황금냥이 2012. 10. 8.
728x90
반응형

 

한강나들이

 

 

 

 

 안녕하세요~~   촐랑토깽이 요리사입니다

 

아침부터 룰루랄라 요리를 해서 한강으로 나갔어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난지한강에서 쭈욱~~~~

 

밥만 먹고 온 촐랑토깽이에요

 

날씨가 좀 쌀쌀하긴 하지만

 

한낯 햇살은 한여름 저리 가라입니다 덥네더워ㅋ

 

덥고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이지만

 

난지 한강공원에서 잘먹고 잘놀고 잘싸고 ㅎㅎㅎㅎ

 

그러고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는 배두둘기며 집에 갔답니다

 

촐랑토깽이 요리면 뭐든 맛있다고 냠냠 잘 먹는 쵤랑다람쥐 조약오빠

 

히히히^^

 

 

참치양파샐러드랑 식빵 쪼가리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식빵은 촐랑토깽이가 집에서 만든 유기농 식빵 이라서 몸에도 괜찮고요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는 달랑 바나나우유를 준비해 왔답니다^^

 

덕분에 목 안매이고 맛나게 냠냠~~~쪽쪽쪽

 

식빵위에 참치샐러드를 올려서 한입 베어물면 캬~~~^^

 

어찌나 맛나던지요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잘 만들어진 식빵으로는 이번에는 사과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촐랑토깽이는 사과를 너무나 좋아해~~~

 

사과듬뿍 샌드위치에요 ^^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촉촉한 식빵

 

달콤담백한 맛이 지나가던 아저씨도 세울만큼 괭장 한가 봅니다

 

자꾸 처다보고 가십니다요

 

한쪽 드리고 싶었지만 아까워서 ㅎㅎㅎ

 

 

 

 

 

점심으로는 볶은밥을 먹었어요

 

촐랑토깽이가 양파,계란,햄,김치를 넣고 볶았답니다

 

고추장 비빔밥 아닙니다

 

 

김치가 들어가서 빨갛게 보이는 거에요 ~^^

 

그는 좋은 김치 였습니다

 

 

과일도 싸왔어요

 

집을 통채로 옮긴듯한 ^^담엔 주방을 옮겨와야 겠어요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는 달랑 맥주와 주둥이를 준비해 뒀어요

 

하하하

 

 

 

 

 먹었으니 하늘도 바라보고ㅎㅎㅎ 가을하늘 높구나 ㅎㅎㅎㅎㅎ

 

사진도 찍어주고 빙글빙글 돌고 비행기도 보이고

 

쵤랑다람쥐 조약오빠 겨땀냄시도 좋구여

 

뒹굴뒹굴~~~

 

 

 

 

마지막으로 저녁으로 라면을 먹었어요

 

요즘은 밤바람이 차가운데

 

그럴땐 뜨끈뜨끈한 야채라면 ㅋㅋㅋ

 

집에써 썰어온 야채잔뜩 넣은 라면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좋은 라면

 

라면이 있기에 세상 살맛나 ~

 

뽀글뽀글 뽀글뽀글 맛좋은 라면

 

마이콜이 떠오르며

 

기타를 치고 싶은 충동이 느껴졌어요

 

따땃하니 너무나 맛났어요

 

히히히^^

가을날 연인 혹은 가족들과 가까운 한강공원으로 산책도 나가 보시고

 

즐거운 시간 가져보셔요 ~~^^

 

바람도 많이 불어 연 날리기도 딱 좋습니다 .

 

공공장소에선 지나친 음주.흡연.애정행각등은 당연히 삼가해 주시겠죠ㅎㅎㅎ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