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옥천순두부 [양평] - 민이

by 황금냥이 2016. 12. 14.
728x90
반응형

 

옥천순두부

 

 

 

 

 

 

 

스튜디오 자리를 알아보러

 

양평에 왔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굉장히 이쁜곳에 왔어요

 

 

 

잠시 주차를 하고서

 

계곡도 구경하고

 

잠시 산책을 하고서

 

다시 길을 나섰답니다

 

 

 

 

늦은 점저를 먹으러

 

눈을 열심히 굴리다 들어온

 

옥천순두부 집에 왔어요

 

 

 

 

주차장도 넓구요

 

1층으로 된 건물인데

 

참 넓더라구요

 

 

 

 

우연히 들어온 곳인데

 

건강맛집이라네요

 

 

 

 

모범음식점이래요 ^^

 

 

 

 

입구에 콩자루가

 

한가득이였어요

 

 

 

 

내부는 한옥 느낌인데요

 

수랏간에 온것 같았어요

 

 

 

 

어중간한 시간이라

 

사람은 없었어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서

 

메뉴판을 봤는데요

 

순두부정식을 주문했어요

 

 

 

 

순두부와 함께

 

두부샐러드 우엉볶음?

 

두부김치, 두부카나페? 가 나왔어요

 

 

 

 

대나무모양 그릇에 대나무통인가??

 

암튼 순두부가 담겨 있는데

 

보기에 참 이쁘더라구요

 

 

 

 

우엉볶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두부샐러드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두부김치랍니다

 

김치가 진득한 맛인데

 

안짜고 맛있었어요

 

 

 

 

두부카나페? 였는데요

 

한입크기라 먹기도 좋구요

 

이쁘기도 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순두부에 간장 살짝

 

얹어 먹었는데

 

구수구수 했답니다

 

 

 

 

순두부 정식이 차려졌어요

 

 

 

 

일단 누런빛깔의 쌀밥

 

 

 

 

약수로 지은밥이라

 

색이 노랗데요

 

맛도 약간 독특하답니다

 

 

 

 

비지찌개에요

 

민이는 비지찌게 싫어하는데

 

맛있는 비지찌게는

 

처음 먹어봤어요

 

 

 

 

순두부찌게 랍니다

 

매콤 칼칼 비지찌게와

 

또 다른 느낌이였어요

 

 

 

 

두부와 함께 버무려진 나물

 

맛있더라구요

 

 

 

 

젖갈이였나 무였나??

 

암튼 맛있었어요

 

 

 

 

오이무침?? 요것도 맛있었어요

 

 

 

 

가지무침도 맛있었구요

 

 

 

 

김치도 맛있었는데

 

구지 김치에 손은 안가더라구요

 

반찬이 맛있어서요 ^^

 

 

 

 

숙주나물도 맛있었어요

 

 

 

 

도라지무침 맛있더라구요

 

특유의 알싸한 맛이 없어요

 

 

 

 

아삭아삭 연근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그닥 인기가 없는 곳이랍니다

 

그렇다고 맛없지 않아요

 

 

 

 

맛있게 밥과 반찬들을 먹었답니다

 

맛있다 보니까 배터지게 먹었어요

 

 

 

 

한옥느낌이 참 좋았답니다

 

이게 "발" 인것 같은데

 

느낌이 참 좋지요??

 

 

 

 

이날은 하늘의

 

구름이 참 이뻤어요

 

 

 

 

푸른 하늘에 구름이 두둥실

 

 

 

 

우유거품 같기도 하구요

 

그림 같아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맛있는 밥도 먹구요

 

아름다운 하늘도 보고 참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