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라임라이트i6G세트 구입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6. 5. 21.
728x90
반응형

 

라임라이트i6G세트 구입

 

 

 

 

 

 

 

라임라이트i6G 조명 세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빠른 배송에 감동받았어요

 

 

 

 

개봉은 촐랑토깽이가 했어요

 

비싼 가격이라 그런지

 

노란끈으로 잘 포장되어 왔답니다

 

 

 

 

노란끈을 제거하고 나니

 

박스를 뉩혀야 되겠더라구요

 

 

 

 

박스를 뉩혀서 칼로 테입을 뜯고

 

드디어 개봉했답니다

 

 

 

 

잘 포장되어 왔답니다

 

이미 심장은 두근두근 ^^

 

 

 

 

구성은 소프트박스 2개

 

삼각대2개

 

이동형가방1개

 

스피드링2개

 

들어있었어요

 

 

 

 

이동형조명가방을 열어봤어요

 

조명이 이쁘게 잘 들어있더라구요

 

 

 

 

무선 동조기랍니다^^

 

발신부와 수신부로 되어있구요

 

고속동조기라 순간적인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정말 중요한 조명

 

몸통을 꺼내봤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조명에 비하면

 

무겁더라구요

 

 

 

 

삼각대를 꺼내보는 촐랑토깽이에요

 

 

 

 

비싼 조명때문인지

 

삼각대 역시 좋더라구요

 

 

비싼건 좋고 튼튼한가 봅니다^^

 

 

 

 

i6 이라고 써있네요^^

 

 

 

 

배터리 형식의 조명이라

 

충전기도 들어있었어요

 

 

 

 

삼각대에 올려놓으니

 

괜히 마음이 부자가 된 느낌이랍니다

 

 

 

 

비싼건 좋아보이고

 

옆면도 멋있어 보였어요

 

 

 

 

뒷부분인데요

 

아직은 복잡해 보이네요

 

 

 

 

전원을 켜봤어요

 

흠...

 

익숙해 지려면

 

시간이 좀 걸릴것 같네요

 

 

 

 

요렇게 배터리가 들어있답니다

 

 

 

 

프로텍트글라스를 씌어놓으니

 

안에 비싼 램프도 보호해 주고

 

속이 보이니 이뻐보이네요

 

 

 

 

이제 소프트박스를 조립해 봅니다

 

 

 

 

처음에 쉽게 조립하고 있었는데요

 

 

 

 

점차 바닥에 주저 앉다가

 

쵤랑다람쥐 오빠를 불러야만 했어요

 

 

 

 

비싸서 그런지 정말 튼튼하더라구요

 

 

 

 

니콘용 수신부 동조기에요

 

 

 

 

소프트박스를 껴 놓으니

 

커다란 조명으로 탈바꿈했네요

 

 

 

 

동조기 발신부 랍니다

 

고속동조를 하기 위해서 산 조명인데요

 

촬영이 워낙 많다보니

 

아직 테스트를 못해봤어요 ㅠ.ㅠ

 

 

요즘은 동영상촬영 문의가 많아

 

바쁘기도 하지만

 

머리도 아프고

 

갈길이 멀기도 하구요

 

 

공부도 필요하구요

 

할께 많은데 왜 잠은 쏟아지고

 

배는 자주 고픈지 말이죠

 

 

그래도 바쁘면 좋은거겠죠??^^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