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 육아일상

처음가본 와플대학

by 황금냥이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임당이긴 하지만

와플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왔다갔다 하면서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와플대학은 처음 방문

주문은 기계로 해야 하더라구요

메뉴판을 보고 정한 뒤

주문을 합니다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

누텔라는 안먹어요

딸기도 별로 안 좋아하고

딸기잼도 잔뜩은 싫어하고

턱관절이 있어서 두꺼운건

먹기 힘들고...

 

그래서 고른게

진수오빠는 스노우와플

저는 애플시나몬와플 주문했어요

 

 

 

 

쪼개먹는거 좋아하는데

포크나 나이프는 제공되지

않더라구요

둘다 와플대학 와플은 처음이라

반으로 쪼개서 맛을 봅니다

 

 

 

 

스노우와플

많이 달지 않고 좋은데

크림이 좀 적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와플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애플시나몬와플

시나몬향도 좋고

애플향도 좋았는데

애플잼도 너무 많고

크림도 너무 많아

먹기 힘들더라구요

 

맛은 좋았어요

 

한번씩 먹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