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 육아일상

등촌샤브칼국수

by 황금냥이 2023. 9. 16.
728x90
반응형

사실 다른곳을 가려고 했다가

임신 이라 몸이 안 좋아

멀리 가지 못하고

맛있게 먹었던 등촌샤브칼국수

집으로 오게 되었어요

 

 

 

신기한게 가끔 갑자기

멀리 못 가게 되는 경우가

몇번 있었어요

 

 

 

뜨끈한 음식이라 좋은 것 같아요

여기 김치도 아삭달콤해서

맛있어요

 

 

 

뜨끈뜨끈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도 많아서 좋아요

 

 

 

고기를 안 먹으려다가

진수오빠가 아쉬워 해서

1인분 주문했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고기 맛있어요

 

 

 

칼국수 넣고 끓여줍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은 직원분께서 볶아줘요

고슬고슬 고소고소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