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

by 황금냥이 2021. 2. 25.
728x90
반응형

여동생 부부 집에 저녁초대를 받았어요

스쿱모양의 나초와 과카몰리

에피타이저 랍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삭한 양파 토마토 ^^

 

 

 

모양이 특이했는데 바삭하고 얇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우칠리볶음과 빵

마늘향이 확 도는게 참 맛있어요

여동생 남편이 외국인이라서

집에서 외국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흑맥주까지 맛있게 먹고 있네요

 

 

 

드디어 메인 요리

소스가 두가지가 나왔어요

 

 

 

여동생이 힘들게 만들었다는 밀푀유

저는 성격이 급해서 못 만드는데

이쁘게 잘 말았다고 하네요

차곡차곡

 

 

 

정성껏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다들 표고버섯은 싫다고 해서

이쁘게 모양내서 칼집을 내줬는데 패스

뜨끈한 요리를 먹으니 참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