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서재책장 만들기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4. 4. 22.
728x90
반응형

 

서재책장 만들기

 

 

 

 

 

 

전에 찍었던 포토래빗스튜디오 사진인데요

 

저기 빨간색 표시부분에 책장을 만들려고 해요

 

서재 느낌으로 책도 올려 놓을꺼랍니다

 

 

 

 

저렇게 아무것도 없었던

 

포토래빗스튜디오 기둥과 기둥 사이였어요

 

 

 

 

촐랑토깽이가 페인트칠을 하는 동안

 

쵤랑다람쥐 오빠는 나무를 썰고 나사를 박으면서

 

이렇게 커다란 서재 책장틀을 만들었어요

 

 

 

 

완성 후 기둥과 기둥사이에 책장을 껴 넣었어요

 

만드는 과정이 확 사라졌지요...

 

촐랑토깽이는 페인트를 칠하고 있었구요

 

 

쵤랑다람쥐 오빠의 도움요청으로 왔다가

 

오자마자 안 도와주고 사진한방 찍었는데

 

쵤랑다람쥐 오빠의 계산 착오로 인해서

사진을 찍을 수 없는 사태가 벌어졌어요

 

전기톱이 안들어가서

 

직접 손으로 톱질을 해야 했구요

 

이래저래 힘을 쓰다보니

 

완성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포토래빗스튜디오 안쪽에서 보이는

 

서재책장 모습이에요

 

서재 같아 보여야 되는데

 

그냥 나무판 가져다 놓은 것 처럼 보이네요 ㅠ.ㅠ

 

 

 

반대쪽에서 본 모습이에요

 

후다닥 책이라도 올려놔야

 

책장인줄 알게 생겼네요

 

뭐 하나하나 만들고 나서

 

정리하고 나면 서재책장 같아 보이겠죠??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