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가까운 중국집 정통소가네짬뽕

by 황금냥이 2020. 6. 22.
728x90
반응형

군에서 시로 이사를 왔더니

늦게까지 오픈한 식당이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돌다가 가까운 중국집

정통 소가네짬뽕집에 왔어요

 

 

 

조금은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테이블이 비어 있진 않았구요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고

기력이 딸려서 탕수육과 짬뽕 짜장을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탕수육

바삭하면서 부드러운게

참 맛있더라구요

 

 

 

짬뽕이에요

국물이 너무 진하고 맛좋아요

밥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짜장도 참 맛있었어요

저는 짬뽕이 너무 맛좋아서

다음에도 짜장보다는 짬뽕을 먹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