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청기와 곤드레밥 [양평]

by 황금냥이 2019. 11. 23.
728x90
반응형

돌솥밥전문 청기와곤드레밥을 먹으러 왔어요

진수오빠는 곤드레밥은 처음 먹어본다고 해요

 

 

 

사람이 좀 많았어요

그래서 조금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더덕구이와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

 

 

 

한식은 밑반찬에 돌솥밥을 주기 때문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뜨끈한 돌솥밥 좋아요

 

 

 

반찬이 참 많았어요

맛은 보통이었어요

 

 

 

빛깔고운 곤드레밥

돌솥밥은 뭐 맛있죠 ^^

 

 

 

저는 바삭한 누룽지를 좋아해서

밥을 퍼놓고 바로 찬물을 부어

누룽밥을 긁어 내서 먼저 먹어요

바삭하니 맛있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