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야외촬영장소 기초공사

by 황금냥이 2017. 6. 26.
728x90
반응형

 

야외촬영장소

 

 

기초공사

 

 

 

 

 

 

 

 

야외촬영장소

 

공사를 하려고 해요

 

소나무가 많이 심

 

어져 있었거든요

 

 

 

 

소나무에게는 너무 미안했지만

 

빽빽하게 심어져 있어서

 

죽어가고 있었어요

 

 

 

 

안쪽에 들어가서 하늘을 보면

 

소나무 잎이 다 갈색이였어요

 

 

 

 

포크레인기사님이

 

뿌리도 바닥에

 

못 내렸다고 하더라구요

 

 

 

 

힘들게 소나무를

 

뽑을 줄 알았는데

 

뿌리가 바닥에

 

자리를 못잡고

 

붕 뜬상태라

 

바로 쓰러지더라구요

 

 

 

 

소나무잎으로

 

솔잎발효액이랑

 

솔잎막걸리랑

 

담아볼까 했는데...

 

망했네요

 

 

 

 

그래도 앞마당

 

정리가 되어가고 있어요

 

 

 

 

흠...

 

풀도 엄청 많답니다

 

 

 

 

소나무를 뽑고나니

 

넓은 야외촬영

 

장소가 되었어요

 

 

 

 

실내보다는 야외촬영을

 

주력으로 하고 싶은데...

 

 

 

 

관리하기가 쉽지 않겠어요

 

 

 

 

나무에 가려져 있던 집이

 

훤히 보이네요

 

 

 

 

그래도 주인할아버지께서

 

사업 잘 되라고

 

소나무 뽑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잔디촬영 문의가 많아

 

잔디를 심어볼까 해요

 

 

 

 

잔디는 또

 

언제 심을 수 있을지...

 

 

 

 

멋진 야외촬영장으로

 

탈바꿈 되야 할텐데...

 

 

 

 

나머지는 진수오빠와 민이가

 

작업을 해야해요

 

 

 

 

잔디도 심고 꽃도 심으면

 

이뻐지겠죠??

 

 

 

 

포크레인기사님께서

 

고생이 많으셨어요

 

 

 

 

한참 작업을 했지만

 

할께 많네요

 

 

 

 

포크레인 손?이

 

하나가 더 있었어요

 

 

 

 

두가지로 땅도 파주시고

 

큰돌도 집어주셨어요

 

 

 

 

야외까지 손을 보려니

 

오픈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죽어가는 나무를

 

제거하고 있어요

 

 

 

 

포크레인작업은

 

끝이 났답니다

 

비용 문제도 있고

 

나머지는 차근차근

 

작업해야해요 ^^

 

 

 

728x90
반응형

'황금냥이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업자등록증 정정신고  (0) 2018.01.15
촬영을 끝내고  (0) 2017.10.04
피칸파이 - 민이  (0) 2016.09.06
웨딩촬영 후 - 민이  (0) 2016.06.29
니콘 135mm 렌즈 구입 - 촐랑토깽이  (0) 2016.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