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쌈플러스 [양재] - 민이

by 황금냥이 2016. 9. 21.
728x90
반응형

 

쌈플러스 [양재]

 

 

 

 

 

 

 

날씨가 엄청 더운 어느날이에요

 

스튜디오 자리를 알아보러

 

여기저기 엄청 걸어다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먹고 싶어서

 

오게 된 쌈플러스랍니다

 

 

 

 

인터넷을 뒤져

 

어쩌다 눈에 들어온 곳인데요

 

좀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진수오빠는 물에 빠지거나

 

아진 고기는 안먹는데요

 

민이를 만나고 부터 조금씩 먹더니

 

이제는 아주 잘 먹게 되었어요

 

 

 

 

쌈플러스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특이하게 마늘보쌈도 있답니다

 

 

 

 

된장국도 나왔어요

 

 

 

 

여러 블로그에서 맛있다는 마늘보쌈

 

맛이 궁금해서 먼저 주문했지요

 

 

 

눈으로만 봐도

 

마늘향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무쌈에 싸서 먹었답니다

 

마늘보쌈 진짜 맛있더라구요

 

안물리고 한참 먹을 것 같았어요

 

 

 

 

샐러드도 나왔답니다

 

채소가 아찌나 싱싱한지요

 

아삭아삭 하니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

 

 

 

 

 

바베큐보쌈이랍니다

 

궁금해서 주문을 했어요

 

 바베큐보쌈은

 

오래걸리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는게

 

좋다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마늘보쌈 주문 후

 

바로 얘기를 했지요

 

그래서 중간에 안쉬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족발도 있었는데요

 

금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엄청 부들부들 야들야들 했어요

 

진수오빠와 민이는

 

족발 보다는 보쌈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마늘보쌈으로

 

식사를 끝냈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