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이자카야 류 [연남동]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6. 6. 16.
728x90
반응형

 

이자카야 류 [연남동]

 

 

 

 

 

 

 

연남동에 연어무한리필

 

집이 있다고 해서

 

양재동에서 후다닥

 

촐랑토깽이 집으로 향했답니다

 

 

 

 

촐랑토깽이 집에

 

자동차를 주차하고나서

 

쵤랑다람쥐 오빠와 촐랑촐랑

 

연남동에 있는 연

 

무한리필집에 걸어왔답니다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쵤랑다람쥐 오빠가

 

많이 배가 고팠는지

 

생연어무한리필

 

스페셜로 주문을 했어요

 

 

먼저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절임무도 나왔구요

 

 

 

 

스프가 나왔는데요

 

무슨 스프인지는 모르겠고...

 

촐랑토깽이는 스프를

 

그닥 안좋아해서

 

맛만 보고 말았답니다

 

 

 

 

구운 옥수수가 나왔어요

 

 

 

 

연어덮밥이 나왔답니다

 

이쁘게 잘 담겨 나왔어요

 

 

 

 

밥도 한공기 나왔답니다

 

뜨끈뜨끈 했어요

 

 

 

 

맛있게 비벼서 먹었답니다

 

 

 

 

메인인 연어회가 나왔어요

 

윤기가 자르르 했답니다

 

 

 

 

정말 맛보고 싶어했던

 

부라더소다랍니다

 

딸기맛을 주문했지요

 

 

 

 

생와사비가 참 맛있었어요

 

얇은 양파와 무순 등등

 

연어회 맛보기 참 좋았어요

 

 

 

 

 

연어구이에요

 

사실 연어회 보다 연어구이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집에서 연어를 구워먹으면

 

퍽퍽하니 맛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연어구이는 처음 봤답니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왔어요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쵤랑다람쥐 오빠도 촐랑토깽이도

 

연어를 좋아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1/3만 주시면 된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처음보다는

 

맛이 덜 하더라구요

 

 

역시... 적당량을

 

먹어야 하는가 봅니다

 

 

 

 

연어회에 부라더소다가

 

은근 궁합이 잘 맛더라구요

 

비릿한 맛을 싹

 

잡아준다고나 할까요??

 

오랜만에 동내에 와서

 

여기저기 걸어다니고

 

맛난것도 먹었답니다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