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크리스마스 파티

by 황금냥이 2023. 1. 5.
728x90
반응형

국제결혼을 한 여동생

크리스마스가 중요하다고 해요

트리도 엄청 크더라구요

 

 

 

마늘빵을 만들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 그냥 바게트빵

뭐 상관없어요

 

 

 

홍합술찜 인가 봅니다

바게트빵 담궜다가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맛을 못본

자작 막걸리

 

 

 

감자요리에요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

 

 

 

여동생이 만든 두부김치찜

 

 

 

일엽편주 역시 맛을 못봤네요

 

 

 

엄마께서 만든 수육

보쌈김치는 주문을 했는데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6명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디저트 까지 잘 먹고 집으로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