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촬영소품 구입했어요 [리빙]

by 황금냥이 2022. 11. 9.
728x90
반응형

한식 촬영이 있었어요

피드백을 주고 받은 뒤에

필요한걸 구입하러 갔답니다

 

 

 

찌개와 국 등등

없던 뚝배기와 사진촬영에

이뻐보일 만한 국그릇 구입했어요

뒷배경에 필요한 양념세트도 구입했답니다

 

 

 

스트커도 들어있더라구요

뒷쪽에 배경으로 사용하면 이쁠 것 같아요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한식이니까 고춧가루나

소금, 후추 등등

뒷쪽에 놓고 연출을 하는데

이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클라이언트께서 원하셨던

우드쟁반과 화사한 뚝배기

 

 

 

우연히 지나다가 핑크색

뚝배기가 보이더라구요

검은색 뚝배기는 있으니까

조금은 화사한 뚝배기도

이쁠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육개장 담을 그릇이 필요했는데

할인을 하더라구요

촬영용으로 구입했답니다

 

 

 

전에 있던 한식기와

배경에 쓰일 소품

한쪽에는 천을 다려서 준비했어요

 

 

 

무사히 촬영이 진행되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