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풍경이 아름다웠던 원산도 바이더오 카페

by 황금냥이 2022. 9. 25.
728x90
반응형

볼일이 있어서 지방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들린 원산도

 

 

 

토요일은밥이좋아 에 나온 곳

바다도 보고 싶었고

낙조도 보고 싶어서

겸사겸사 왔어요

 

 

 

빵도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매진...  아쉽더라구요

 

 

 

그냥 음료만 마시기로 하고

주문을 하고 풍경을 구경합니다

 

 

 

브라운 치즈 아인슈페너

토요일은밥이좋아 에서 추천했던

음료였어요

궁금하니까 먹어 보기로 합니다

 

 

 

 

설명서를 함께 줘서

잘 읽어 보고 맛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브라운치즈 한입 떠먹어 봅니다

처음 보는 브라운치즈

짭짤 하면서 달코롬 하면서 맛있더라구요

크림과 커피 한모금 마시고

반 정도 남았을때 섞어 마셨어요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이 좋았어요

원산도 바다를 보면서

여유롭게 마시고 싶었는데

자꾸 마시고 싶은 맛이였어요

 

 

 

한쪽이 아니고 양면으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음료를 다 마시고 옥상으로 올라왔어요

바다를 깨끗하게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마침 낙조를 볼 수 있었어요

 

 

 

핸드폰 카메라로 잘 담아 봅니다

사실 눈으로 보는게 제일 좋지요

 

 

 

한참을 낙조를 보면서

진수오빠랑 옥상을 어슬렁어슬렁

 

 

 

한참을 옥상에서 어슬렁 거리면서

조금씩 위치를 바꿔 가면서

낙조를 봅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사라지는 햇님

그래도 주변이 밝은게 신기했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카페

카메라를 들고 와야 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