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텃밭가꾸기

5월2일 텃밭

by 황금냥이 2021. 5. 17.
728x90
반응형

작년에 허브를 심었어요

페파민트, 스피아민트, 애플민트

애플민트는 알겠는데

페파민트랑 스피아민트가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갑조네 모종시장에 갔다가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흠... 하지만 잘 구분이 안되네요

 

 

 

해가 쨍쨍했던 시간

텃밭에 잡초를 몇개 뽑아줬어요

 

 

 

전날 사왔던 모종

밤에 추워서 냉해 입을까봐 비닐을 묶어줬어요

 

 

 

낮에 따뜻하다고 하니 봉지를 열어줍니다

 

 

 

해바라기 모종은 옮겨 심어도 될정도로

무럭무럭 컸어요

 

 

 

로즈마리도 잘 크고 있는데

크기가 작아서 그런가

더디 크는것 같아요

 

 

 

딸기모종 아까웠는데

지인이 어째 잘 알고 가져갔네요

 

 

 

참 반듯하게도 심었어요

저는 삐뚤빼뚤 심었는데 신기신기

 

 

 

오후에 비가 내린다고 하니

고수 모종을 심어줄까 합니다

 

 

 

아래쪽 텃밭에 심어줬어요

 

 

 

작년에 심었던 청겨자

두개가 올라왔더라구요 신기신기

겨울에 집안에서 키울 로즈마리

 

 

 

비가 내린다고 해서 상추를 옮겨 심어줬어요

무럭무럭 잘 커줬으면 좋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