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새우와 명태튀김과 타코

by 황금냥이 2020. 6. 24.
728x90
반응형

여동생 남편이 요리를 해준다고 해서 놀러왔어요

명태포를 구입해 왔어요

처음 시도를 해본다고 하네요

 

 

 

항상 하던 새우라고 합니다

냉동새우 해동을 하고

튀길 준비를 합니다

 

 

 

튀김반죽을 한 뒤 새우를 퐁당퐁당

 

 

 

달군 기름에 튀겨줍니다

 

 

 

양배추 무침과 여러 소스들

파인애플과 훈제치즈도 조금 내놨어요

 

 

 

이건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파인애플과 고수, 양파, 토마토를 넣고

새코롬 하게 버무렸다고 해요

 

 

 

처음 보는거라 설명을 해줬는데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양배추만 썰어줬네요

 

 

 

이제 맛볼 시간

타코는 밥 말아진건 먹어봤는데

이렇게 처음 봤어요

 

 

 

얘기만 들었던 옥수수로 만들어진 타코

요게 참 맛있다고 해요

한국에서는 밀로 만든 타코를 이용하는데

옥수수로 만들어진 타코가 훨씬 맛이 좋다고 합니다

 

 

 

모든 재료를 넣고서 맛을 봅니다

상콤하니 참 맛있었어요

옥수수 타코는 약간 두툼해서 금방 배부르고

단맛이 느껴지고 질감도 있더라구요

 

 

 

시도 했는데 실패했다는 명태튀김

저는 전으로 많이 먹어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튀긴 감자

살짝 매콤하게 해서

개운하게 먹었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