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조아인카페스튜디오 음료 맛있어요

by 황금냥이 2019. 11. 28.
728x90
반응형

조아인카페스튜디오에 왔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었어요

 

 

 

사진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라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방문한 날에는 특변한 촬영이 없기에

카페 이용이 가능했어요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음료와 빵도 주문을 했답니다

 

 

 

촬영 가이드도 꼼꼼히 읽어봤어요

 

 

 

친절하게 주문도 받아주고

자리에 가져다 줬어요

 

 

 

더운날 방문을 했었기에

시원한 음료를 주문했어요

 

 

 

커피맛이 훌륭했던

아이스아메리카노

 

 

 

처음보는 음료였어요

코코넛 음료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답니다

 

 

 

코코넛음료만 맛을 보고난 뒤

에스프레소? 커피를 넣어서 섞어 마셨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엄청 부드러웠던 초코빵

쌉쌀하면서 단게 참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여기저기 구경중

여기는 3층이였어요

 

 

 

아이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어서

살짝 구경하고 나왔답니다

소품들이 독특했어요

 

 

 

수리중인 옥상도 둘러봤어요

야간에 이쁠것 같더라구요

 

 

 

옥상에서 내려다 보면

잔디카페트가 깔린 1층이 보인답니다

 

 

 

2층 수영장도 있어요

 

 

 

폴딩도어라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실제 잔디밭이 있었어요

밖으로 나갈수도 더라구요

 

신기하게 회전목마 말도 있어요

 

1층이랍니다

푸드도 주문할 수 있나보더라구요

 

 

 

사람이 없어서 편안하게 구경했어요

 

밖으로 바로 나갈 수 있더라구요

구경 잘 하고 돌아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