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냥이 육아일상

생후 71일 육아일기

황금냥이 2024. 6. 3. 00:49
728x90
반응형

 

잘 커주고 있는 아기

요즘 잠을 잘 안 자고 있어요

그래도 귀엽답니다

 

 

 

 

사진촬영이 있어서

유모차에 두고 함께 촬영을 하고

울어서 급히 마무리 하고

달래주고 있어요

 

 

 

 

그래도 옆에 잘 있어줘요

필요에 따라 잠을 자면 좋겠지만

내맘 같지는 않아요

그래도 웃음도 많이 주고

귀엽고 이쁘답니다

 

 

 

 

분유 먹이고 트름시켜주고

놀아주다가 기저귀 갈아주고

재워주는 건데 잠을 쪼개서 

자야 되서 힘들더라구요

 

 

 

 

아기랑 열심히 놀아주고 있었는데

꼬물이가 옆에 왔었나 보더라구요

이때는 몰랐어요

나중에 사진보고 알았네요

 

 

 

 

조심성 많은 꼬물이

그래도 조금씩 가까이

오려고 하고 있네요

 

 

 

 

아직 크게 반응이 없어서

혼자서 떠들고 있는 중

뭘 해줘야 하나 고민되는

시간이 많았어요

 

 

 

 

되도록 함께 하려고 하고 있어요

유모차에 있었다가

이날은 조금 더 잘 보이도록

의자에 놨어요

 

 

 

 

나름 좋아하더라구요

그러다 잠들었네요

 

 

 

 

에구

후다닥 편안한 곳으로 이동

함께 시간을 보내는게

좋은가 봐요

잠을 안자면 되도록

데리고 다닌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