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일기

고양이와 함께

황금냥이 2024. 4. 15. 22:12
728x90
반응형

 

삼냥이가 모여 있어요

 

 

 

 

뭔가 평화로워 보여요

 

 

 

 

그러고 보니 제가 몸살이 나서

옆에 나름 지켜주고 있는 거였어요

 

 

 

 

제가 일어나니까

조금 편하게 있는 냥냥이들

노랑이는 워머 앞에 쭉 뻗어

잠을 자네요

 

 

 

 

꼬물이는 밥을 먹네요

 

 

 

 

할짝 거리는 꼬물이

 

 

 

 

기분이 좋은지 뒹굴뒹굴

 

 

 

 

역시 반 이상은 촛점이 나가네요

 

 

 

 

그만큼 가만히 있지 못하는

꼬물이

 

 

 

 

노랑이와 꼬물이가

함께 있네요

아무래도 노랑이 따라

꼬물이가 온것 같아요

 

 

 

 

가만히 보니까 노랑이가

떨어지기 직전이네요

왜 항상 안달안달 하게

있는지 모르겠네요

 

 

 

 

귀욤귀욤 노랑이

 

 

 

 

집사옆에 있는걸 너무 좋아해요

집사도 노랑이 뒷발을 잡으면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고양이와 함께

하루를 잘 보내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