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콩국이 궁금해서 갔던 금화왕돈까스

by 황금냥이 2020. 10. 30.
728x90
반응형

파주에 맛있는 돈가스 집이 있다고 해서 왔다가

콩국이 너무 궁금해서 발길을 돌려 

찾아오게 딘 금화왕돈까스 입니다

 

 

 

저는 콩국이 너무 궁금했고

진수오빠는 왕돈까스 양이 많을것 같아

둘다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올것 같았어요

 

 

 

왕돈까스는 양이 많다고 주문시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옛날돈까스를 진수오빠는 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콩국도 주문했답니다

 

 

 

나머지는 셀프랍니다

선결제 시스템이에요

김치와 단무지 고추절임을 가져왔어요

 

 

 

스프도 떠왔답니다 무한리필이래요

스프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궁금했던 콩국

백종원선생님이 외국에서 맛본걸 보고

궁금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었어요

근데 대구명물 이라고 하네요

따뜻할줄 알았는데 차가웠어요

어느정도 달고 콩맛이 났는데,,,

직접 두부를 만들어 먹던 집이라 그런가

저는 별로였어요

 

 

 

왕돈가스가 나왔어요 꽈배기도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거대했어요

 

 

 

저는 엣날돈가스

바삭하고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독특한 맛도 아니였고 평범한 돈가스 맛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김치는 별로였고 고추절임이 딱 좋더라구요

느끼함도 없애주고 개운해서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고추절임만 몇번 리필해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